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삐걱거리지 말고 조언 좀 해줘.

카테고리 없음

by 다이어트엘리자베스 2020. 6. 4. 10:19

본문


고양이 삐걱거리지 말고 조언 좀 해줘.




고양이는 오랫동안 인간의 동반자였다.


심지어 연극과 영화도 그것에 대해 쓰여져 있다.


그러므로, 왜 그들이 우월감을 느끼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 글에서, 여러분은 고양이를 제대로 기르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집에는 호기심 많은 고양이가 조사하기 싫어하는 작은 공간이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칼라를 차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고양이가 끼었을 때, 안전상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이탈형 칼라의 장점은 충분한 압력이 가해지면 고양이를 목 졸라매기보다는 그냥 놓아준다는 점이다.


이것은 고양이의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양이가 나이가 많거나 아프다면, 난방 패드는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다.


1피트 정사각형의 테라코타 타일이 이상적이다.


당신은 약 200도로 설정된 15분에서 20분 정도 오븐에 멈추면 그것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수건으로 싸서 고양이가 사용하는 침대 밑에 깔아야 한다.


이것은 하루에도 몇 번씩 변경해야 편안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당신의 고양이에게 많은 사랑과 애정을 주어라.


고양이가 우리에게 주는 모든 우정과 위안을 생각해봐.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고양이는 가족의 일원으로 느끼기 위해 사교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자신들도 가족의 소중한 일부라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당신은 종종 수의사로부터 고양이 약을 사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고양이 약에 대한 더 좋은 거래를 찾을 수 있다.


하지만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고양이가 즉각적인 항생제나 응급 치료가 필요한 경우와 같이 온라인 주문이 도착하기를 기다릴 시간이 없을 수도 있다.


정기적인 처방약으로 절약할 수 있는 금액은 거의 50%에 이를 수 있다.




고양이가 왜 그르렁거리는지 알아봐.


네가 고양이와 함께 잠시 산 후에 야옹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게 될 거야.


이것은 당신의 고양이가 외출해야 하거나 배가 고프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고양이의 취향을 이해하면 그만큼 형편이 나아질 것이다.




너는 고양이와 개를 둘 다 가지고 있니? 두 동물은 식이요법이 따로 필요하며, 개들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고양이 사료를 먹어볼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라.


이 때문에 반려견의 먹이가 닿지 않도록 고양이의 먹이가 있는 곳을 더 높게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음식이나 물을 두고 싸우지 않도록 할 것이다.




낡고 닳은 긁는 기둥은 그대로 두어라.


여러분은 그것이 끔찍한 상태라고 믿을 수 있지만, 고양이들은 전형적으로 이런 방식으로 그것을 선호한다.


그것을 던지고 새 것을 사는 것은 여러분의 고양이가 여러분의 가구처럼 긁을 수 있는 오래된 무언가를 찾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의 고양이에게 특별한 식수대를 사주는 것을 고려해보라.


야생 고양이들은 흐르는 물에 마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그것을 좋아한다.


고양이는 물줄기에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여러분은 심지어 고양이가 수도꼭지에서 물을 마시게 하기 위해 싱크대를 하루에 몇 번 켜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식수대는 여러분의 고양이가 마실 수 있는 더 자연스럽고 환경 친화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때때로, 고양이들은 그들이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당신이 제공된 팁을 사용한다면, 그들은 곧 누가 진짜 책임자인지 알게 될 것이다.


고양이는 애완동물로서 일을 잘하는데, 특히 여기에 열거된 조언을 따르면 더욱 그렇다.